보도자료

한국MSD, 현동욱 신임 사장 임명

2008년 6월 5일, 서울 - 세계적인 연구 중심의 제약 회사인 MSD (Merck Sharp & Dohme Corp.)의 한국 법인인 한국MSD㈜는 현동욱(玄東旭;45세) 신임 사장을 6월 16일자로 임명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현동욱 신임 사장은 지난 1월 일본MSD (반유제약) 로 영전한 마크 팀니 (Mark Timney) 사장의 후임이다.

한국MSD는"현동욱 신임사장은 지난 19년 동안 일본, 홍콩, 한국 등 아시아지역 의료업계에서 뛰어난 비즈니스 리더십과 폭넓은 경험을 쌓아 왔다" 라고 말하고, " 주요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왔던 그의 경력을 높이 평가하여 한국MSD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 적임자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현동욱 신임사장은 최근까지 박스터코리아의 대표이사로 재직했으며, 굿맨사, 메드트로닉 등 세계 유수의 의료장비 제조사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아왔다. 현동욱 신임사장은 미국 샌디에고의 캘리포니아대학에서 생물학과 생명공학을 전공했다.

한국MSD

한국MSD는 세계적인 연구 중심의 미국 제약회사 MSD(Merck & Co.,Inc.)의 한국법인으로서, 1994년 설립 이후 ‘의약품은 환자를 위한 것이지, 기업의 이윤을 위한 것이 아니다’라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환자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Patients Come First)”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한국MSD는 우수 의약품과 전문 의약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한국인의 질병치료와 건강 증진에 기여해 왔으며, 청년슈바이처 프로그램, 의학 연구기금 지원, 윌슨병 환자들을 위한 약품 무상공급, 에이즈를 비롯한 각종 질병 캠페인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꾸준히 전개해왔다.

미래예측진술 (Forward-Looking Statement)

본 보도자료에는 1995년 증권소송개혁법(the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에 규정된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전망에 기초하고 있고, 위험성 및 불확실성이 내포되어 있으며, 따라서 본 진술에 언급된 것과는 실질적으로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다. 본 미래예측진술에는 제품 개발, 제품 잠재성 또는 재정 상태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기도 한다. 어떠한 미래예측진술도 보장될 수 없고, 실제 결과와 추정 결과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을 수 있다. MSD는 새로운 정보나 미래의 사건 또는 기타 다른 사유로 인한 결과에 따라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갱신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은 MSD의 사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불확실성을 염두에 두고 평가되어야 하며, 특히 2007년 12월 31일자로 마감된 MSD의 Form 10-K 연간보고서 항목 1A의 주의사항에 언급된 내용들과 MSD가 참조로 인용한 Form 10-Q 및 Form 8-K 정기보고서에 기재된 내용들이 함께 고려되어야 한다.

2010-05-GEN-NC-IM-WEB

뒤로